아고다 자주하는 질문

Q. 아고다(agoda) 숙소/객실의 편의 시설/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및 할인코드 & 할인쿠폰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아고다(agoda) 웹사이트/앱의 해당 숙소 페이지나 예약 확정서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할인코드 & 할인쿠폰은 별도 할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하다면 숙소로 직접 연락해 문의하실 수도 있습니다.

Q. 아고다(agoda) 예약 확정서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대부분의 경우 예약 후 30분 이내에 예약 확정서(PDF 파일)가 첨부된 예약 확정 이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 후 시간이 지났음에도 예약 확정서를 받지 못한 경우 스팸 편지함/정크 메일 편지함도 확인해 보세요. 또한, ‘예약 관리’ 기능을 통해 예약 확정서를 다운로드받거나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확정서 확인시 아고다 할인코드가 적용 되었는지 다시 한번 더 확인 바랍니다.

Q. 아고다(agoda) 예약 정보와 예약 상태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아고다 웹사이트/앱에서 로그인한 후 계정 메뉴의 ‘예약 관리’에서 예약 세부 정보와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정보를 잊어버렸다면 예약 확정 이메일에 있는 링크를 통해 ‘예약 관리’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예약 결제시 꼭 아고다 할인코드를 다운받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Q. 아고다(agoda) 예약 확정서를 다시 받을 수 있나요?

A. 예약 확정 이메일에 있는 링크를 통해 아고다의 셀프서비스 ‘예약 관리’ 기능으로 접속하여 예약 확정서를 다시 받을 수 있습니다.

Q. 아고다(agoda) 객실에 간이침대/유아용 침대를 추가할 수 있나요?

A. 간이침대/유아용 침대 이용 가능 여부는 각 숙소에서 결정됩니다. 추가 요금은 별도로 명시되지 않는 한 객실 예약 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숙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아고다(agoda) 숙소에서 공항 이동 교통편을 제공하나요?

A.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검색 조건을 활용하여 숙소 검색이 가능합니다. 숙소 페이지의 ‘유용한 숙소 정보’ 부분에서도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객실 종류별 설명이나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유료 서비스를 원하는 경우 숙소로 문의하여 문의하세요. 랜트를 원하시는 경우 아고다 할인코드를 이용해서 랜트 비용을 최대 20%까지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아고다 할인코드에서 랜트카 할인을 검색하세요.

Q. 아고다(agoda) 조식은 객실 요금에 포함되어 있나요?

A. 객실 요금에 조식이 포함된 경우 객실 종류별 설명에 ‘조식 포함’으로 표시됩니다. 조식이 포함되지 않은 경우에는 객실 요금에 조식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아고다 호텔 예약시 무료조식이 제공되는 호텔을 선택하시고 할인코드를 찾아보세요

Q. 아고다(agoda) 원하는 침대 종류를 선택할 수 있나요?

A. 아고다의 셀프서비스 ‘예약 관리’ 기능을 통해 원하는 침대 종류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의 가능 여부는 숙소에 따라 달라지며,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Q. ‘아고다 보장제’ 청구는 어떻게 하나요?

A. ‘아고다 보장제’는 타 사이트에서 더 낮은 요금을 발견한 경우 적용됩니다. 이메일을 통해 다음 정보를 제공하면 됩니다: 아고다 예약 번호, 더 낮은 요금이 게시된 URL 링크, 호텔명과 소재지, 해당 웹사이트의 스크린샷. 체크인 하루 전까지 이를 보고하면 보장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Q. 아고다(agoda) 예약 시 사용한 이메일과 다른 주소로 예약 확정서를 받을 수 있을까요?

A. 예약 확정서는 예약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 예약 관리 페이지에서도 투숙 예정, 취소, 완료된 예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변경해야 할 경우, 아고다로 다음 정보를 포함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Q. 아고다(agoda) 예약 취소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아고다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예약 취소 요금은 숙소에서 결정하며, 취소 정책에 명시됩니다.

Q. 아고다(agoda) 예약 취소 시 요금이 부과되나요?

A. 예약 무료 취소 기한 내에 취소하면 요금 부과 없이 취소 가능합니다. 그러나 기한이 지났거나 환불 불가 예약의 경우 취소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Q. 아고다(agoda) 예약 취소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예약을 취소하면 확인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이메일함과 스팸함을 확인해주세요.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예약 취소 요금은 숙소에서 결정하며, 해당 예약의 취소 정책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Q. 아고다(agoda) 예약 취소 정책을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객실 검색 시 예약 조건과 취소 정책이 함께 표시됩니다. 예약 확정서에도 해당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아고다(agoda)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환불 요청이 승인되면 즉시 처리됩니다. 은행 처리 및 최대 30일 내에 환불이 완료될 수 있습니다. 통화 변환에 유의하며 예약 관리에서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아고다(agoda) 숙박 날짜 변경을 원할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예약 관리’ 기능으로 해당 예약을 선택하고 새로운 날짜로 변경하세요.

Q. 아고다(agoda) 대표 투숙객 이름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예약 관리’ 기능으로 해당 예약을 선택하고 대표 투숙객의 이름을 수정하세요.

Q. 아고다(agoda) 숙박 기간을 연장하거나 단축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A. ‘예약 관리’ 기능으로 해당 예약을 선택하고 원하는 날짜로 변경하세요.

Q. 아고다(agoda) 특별 요청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예약 관리’ 기능으로 숙소에 특별 요청 사항을 전달하세요. 모든 요청은 숙소 여건에 따라 결정됩니다.

Q. 아고다(agoda) 요금 고정 기능이란 무엇인가요?

A. ‘요금 고정’으로 객실 요금을 고정하고 보증금을 지불하여 나중에 해당 요금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최대 요금 한도 내에서 금액이 인상되거나 감소됩니다.

Q. 아고다(agoda) 요금 고정 구매 후 다른 날짜나 숙소에 적용할 수 있나요?

A. ‘요금 고정’은 해당 객실에만 적용되며 다른 날짜나 숙소에 적용할 수 없습니다.

Q. 아고다(agoda) ‘요금 고정’을 취소할 수 있나요?

A. ‘요금 고정’은 구매 후 취소할 수 없으며 보증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Q. 아고다(agoda) ‘요금 고정’ 구매 후 요금이 변경되면 어떻게 되나요?

A. 요금이 인상되면 최대 한도까지 부담하며, 요금이 감소하면 낮은 금액으로 결제됩니다.

Q. 아고다(agoda) ‘요금 고정’의 보증금 환불은 어떤 경우에 가능한가요?

A. 대부분의 경우 ‘요금 고정’ 보증금은 환불되지 않으며, 예약하지 않을 경우 만료됩니다.

Q. 아고다(agoda) 내 요금 고정 예약을 찾을 수 없습니다.

A. 예약을 확인하시려면 요금 고정 상품 구매 시 사용하신 동일한 이메일로 아고다 계정에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이전에 예약한 요금 고정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아고다(agoda) 예약의 최종 결제 단계에서 보증금 만큼 금액이 차감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예약 시 보증금이 제대로 차감되려면 요금 고정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하신 이메일과 동일한 계정으로 아고다에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보증금이 결제 금액에서 올바르게 차감됩니다.

Q. 아고다(agoda) ‘요금 고정 기간’이란 무엇인가요?

A. ‘요금 고정’을 구매하시면 특정 기간 동안 객실 요금이 고정됩니다. 구매 시에는 ‘요금 고정 기간’이 명시되며, 아고다의 ‘예약 관리’ 페이지에서 해당 기간과 관련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아고다(agoda) ‘요금 고정’ 구매 후 다른 숙소나 날짜에 적용할 수 있나요?

A. ‘요금 고정’은 구매한 객실에만 적용되며 다른 숙소나 날짜에는 적용할 수 없습니다. 만약 더 이상 예약을 원치 않으시면 ‘요금 고정’을 만료되도록 놔두시면 됩니다. 다만, 보증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Q. 아고다(agoda) ‘요금 고정’에서 보장하는 금액에 한도가 있나요?

A. 각 ‘요금 고정’ 상품마다 요금 인상 시의 한도가 적용됩니다. 이는 구매 전에 명확하게 안내되며 결제 시에도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금이 한도를 초과하는 경우, 초과분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Q. 아고다(agoda) ‘요금 고정’을 취소할 수 있나요?

A. ‘요금 고정’은 구매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보증금 역시 환불되지 않습니다. 예약을 진행하지 않을 경우에도 ‘요금 고정’은 만료되며 보증금은 돌려받을 수 없습니다

Q. 아고다(agoda) ‘요금 고정’을 구매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숙소 객실 선택 시 요금 고정 옵션을 확인하신 후 ‘요금 고정’ 버튼을 탭하여 구매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구매 완료 후에는 아고다 ‘예약 관리’ 페이지에서 ‘요금 고정’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아고다(agoda) 고정 요금으로 객실을 예약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A. 요금을 고정하려면 보증금을 지불한 후 ‘투숙 예정 예약’에서 ‘고정 요금으로 객실 예약하기’ 옵션을 선택합니다. 결제 전에 예약 상세 정보를 검토할 수 있으며, 결제 후에는 객실이 확보됩니다.

Q. 아고다(agoda) ‘요금 고정’ 예약에 실패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예약하려는 숙소에서 사용 가능한 객실이 없어 ‘요금 고정’ 예약에 실패한 경우, Hopper에서는 보증금을 자동으로 환불해 드립니다. 이때 환불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아고다(agoda) 요금 고정 보증금 환불은 가능한가요?

A. 대부분의 경우 요금 고정 보증금은 환불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숙소가 예약을 취소하거나 예약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요금 고정 보증금이 환불 될 수 있습니다..

Q. 아고다(agoda) ‘요금 고정’ 구매 후 숙소 요금이 낮아진 경우 더 낮은 요금으로 예약 가능한가요?

A. ‘요금 고정’ 구매 시점보다 객실 요금이 낮아진 경우, 새로운 낮은 요금으로 예약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보증금은 새로운 낮은 요금에 적용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