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자주하는 질문

Q. 호텔이나 휴가용 임대 숙소의 체크인 및 체크아웃

A. 호텔이나 휴가용 임대 숙소에 문제없이 체크인 및 체크아웃하기 위해 알아두셔야 할 사항은 여기에서 전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크인에 대한 모든 것
내 예약 정보에 나와 있는 체크인 시간부터 자정 사이 어느 때나 체크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를 통해 예약하시면 늦게 체크인해도 되는 혜택을 드립니다. 서두르실 필요 없어요!
체크인하시려면 정부에서 발급한 신분증을 반드시 소지하셔야 합니다.
체크인 시간보다 이른 시간이나 자정이 지난 시간에 체크인하실 예정인가요? 반드시 호텔이나 숙박 시설 관리자에게 먼저 전화해 주세요.
유의 사항: 어떤 이유로든 이용을 하지 않게 되면 호텔에서는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내 예약 정보에서 호텔의 규칙 및 제한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체크아웃 시간 범위
예약한 마지막 날의 체크아웃 시간(역시 내 예약 정보에서 확인 가능)까지 머무실 수 있습니다. 이제 떠나실 시간이네요. 휴대폰 충전기 챙기는 걸 잊지 마세요!
체크아웃 날짜보다 일찍 떠나셔야 하나요? 이렇게 하세요.
요금을 이미 결제하신 경우에는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숙박 시설에서 요금을 결제하시는 경우 프런트 데스크를 방문하시거나 내 예약 정보에 있는 연락처 번호로 전화하세요.
늦은 체크아웃은 어떻게 할까요? 직접 찾아가거나 전화로 숙박 시설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숙박 시설에서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알아두면 좋은 정보
결제 수단이나 체크인 나이, 짐 보관 서비스에 대해 질문이 있으신가요? 저희 웹사이트의 호텔 페이지에서 정책 부분을 확인하시거나 숙박 시설에 전화하세요.
꼭 필요하지 않더라도 일정을 인쇄하여 지참하시거나 휴대폰에 스크린샷을 저장해 두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도움이 더 필요하신 경우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Q.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까지 가는 길 찾기

A. 예약에는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 주변 지역 지도와 길안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이나 주변 지역에 대해 질문이 있으면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에 직접 연락해 주세요(전화번호는 예약에서 확인 가능).

Q. 공항 교통편

A. 일부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는 고객을 위해 공항 셔틀을 제공합니다.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를 선택하고 한눈에 살펴보기로 스크롤하여 교통편 섹션에서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가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확인합니다.
공항 셔틀을 예약하거나 셔틀 일정을 확인하려면 도착 전에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에 문의합니다.
공항 셔틀 서비스 이용 시 별도 요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지만, 해당 호텔 또는 휴가용 주택이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예약 세부 정보에서 예약하신 숙박 시설의 정책에 대한 상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적용되는 모든 수수료나 요금 차액은 신용카드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에 대한 변경 정책은 기타 모든 예약과 동일합니다.
회원가는 원래 예약에 포함된 일정의 모든 날짜에 적용됩니다.
환불 금액 및 계좌로 환불되기까지 걸리는 시간은 예약 유형 및 결제하신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호텔 및 휴가용 주택 예약 환불에서 확인해 주세요.
도움이 계속 필요하신 경우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Q.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 예약 취소

A. 계획 변경도 문제 없습니다. 여기서 가능한 쉬운 방법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호텔 예약 취소 방법
내 예약 정보로 이동합니다. 또는 로그인을 잊으신 경우에는 내 예약 찾기로 이동합니다.
예약 취소를 선택하시고 안내에 따릅니다.
간단하죠! (정말 이게 다랍니다.)
휴가용 임대 숙소 예약 취소 방법
이 경우, 고객님이 예약하신 숙박 시설 관리자에게 연락하셔야 합니다. 숙박 시설 관리자는 휴가용 임대 숙소 예약의 변경 및 취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숙박 시설 관리자의 연락처 번호는 고객님의 예약 세부 정보에서 간편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취소 정책, 수수료 및 환불 적용 범위
저희는 어떠한 취소 수수료도 부과하지 않지만, 예약하신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의 경우 다를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예약 세부 정보에서 예약하신 숙박 시설의 정책에 대한 핵심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 금액 및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되기까지 걸리는 소요 시간은 예약 유형 및 지불하신 액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 예약 환불을 확인하세요.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저희에게 연락하세요.고객님을 위해 저희가 있습니다.

Q.악천후로 인한 변경/취소

A. 악천후로 인해 여행 일정에 차질이 생기면 호텔 예약을 변경/취소해야 할 수 있습니다. 저희에게 연락하여 호텔이 정책을 변경/취소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알아둘 사항
Hotels.com은 호텔 예약 변경/취소 시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지만 호텔이 부과하는 수수료를 전달할 의무가 있습니다.
Hotels.com은 악천후가 발생했을 경우 호텔이 어떤 조치를 취할지 보장하기 어렵습니다.
여행 중 날씨 영향에 관한 질문이 있으면 호텔에 직접 문의해 주십시오.
환불 정보는 호텔 예약 환불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 예약에 대한 환불

A. 코로나19로 인해 대부분의 항공편 환불(패키지의 일부로 예약된 경우 포함)은 12주 이내에 제공됩니다. 항공사에 따라 일부 환불은 조금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호텔, 렌터카 또는 즐길거리에 대한 환불(패키지의 일부로 예약된 경우 포함)은 취소 요청 후 보통 24시간 이내에 처리됩니다. 거래 은행 또는 결제 서비스에 따라 계좌에 입금되는 시기가 다른 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의 영향을 받지 않는 일반 환불 시기에 대해서는 다음을 확인해 주세요.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 예약에 문제가 있는 경우 온라인에서 예약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변경 사항은 무료이지만 요금이 부과되는 변경 사항도 있습니다.
무료
고객 이름
침대 유형(호텔만 해당)
흡연/비흡연
특별 요청
장애인 편의 시설 옵션
요금이 적용될 수 있음
객실, 아파트 또는 다른 숙소의 유형
숙박 인원
여행 날짜
대부분의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 예약을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의 취소 기한 전에 위약금 없이 취소할 수 있습니다.
환불 정책
예약을 취소할 때 예약 이용약관에 따라 지불된 금액을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 수령 시기나 방법은 예약 시 결제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신용카드/직불카드로 결제한 경우
24시간 이내에 환불을 진행하고 예약 결제에 사용한 신용카드에 공제 처리합니다.
크레딧은 계정에 표시되는 데 7일이 소요될 수 있고 이 금액이 명세서에 표시되는 데에는 2번의 청구 주기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7일 이내에 크레딧을 받지 못했을 경우, 은행 또는 신용카드 회사에 문의해 주세요.
상품권으로 결제한 경우
환불 금액에 상당하는 새로운 상품권을 예약 시 사용하신 이메일 주소로 4시간 안에 보내드립니다.
환불 금액이 적고 거주지의 법률에 따라 소액의 상품권 잔액(일반적으로 USD10 미만)도 환불 대상이 될 경우에는 giftcards@hotels.com으로 캐시백 요청 이메일을 보내시면 됩니다.
상품권 환불에 대해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Gift Card Customer Support 팀에 연락해 주세요.
환불 불가 예약
예약 취소 시 이미 지불된 금액에 대해서는 환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에서 추가 취소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Q. 할인, 로열티 프로그램, 항공 마일리지 프로그램

A. Hotels.com은 할인을 받고 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여러 방법을 제공합니다. 다음을 하실 수 있습니다.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가입
일부 호텔 및 휴가용 주택 회원가로 이용
특가 상품 페이지에서 특가 상품 및 프로모션 확인
할인
Hotels.com은 종종 할인 코드를 뉴스레터 구독 회원에게 이메일로 전송하거나 기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배포합니다. 할인 코드를 받은 경우 지금 결제하는 온라인 예약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에 할인 코드를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할인 적용 방법
할인 코드를 사용하시려면 지금 결제를 선택할 수 있는 호텔 또는 휴가용 주택을 선택해야 합니다. 숙박 시설에서만 현장 결제하는 호텔 및 휴가용 주택에는 쿠폰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주요 호텔 체인(예: 아코르, 메리어트, 힐튼)은 쿠폰 프로모션에서 제외됩니다.
여러 객실을 예약하시는 경우 첫 번째 객실의 요금에만 할인이 적용됩니다.
기존 예약에는 할인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쿠폰을 사용하시는 경우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스탬프를 적립할 수 없습니다.
할인은 세금 및 수수료가 포함되지 않은 기본 요금에서 공제됩니다.
만료되었거나 비활성화된 쿠폰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Hotels.com에서는 호텔 또는 휴가용 주택 로열티 프로그램이나 항공 마일리지 프로그램의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Hotels.com은 시니어, 군인, 공무원, 기업이나 조직(예: AAA 또는 AARP) 또는 가족상으로 인한 여행에 할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Hotels.com 예약은 일부 호텔 또는 휴가용 주택 로열티 프로그램에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거나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 결제하는 호텔 및 휴가용 주택에 대해 스탬프를 적립하고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숙박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요금을 나중에 현장 결제하는 호텔 및 휴가용 주택의 경우에는 스탬프 적립만 가능합니다.

Q.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 예약에 대한 영수증 받기

A. 운영 방식
영수증은 확인 이메일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확인 이메일의 결제 세부 정보 섹션에서 지출 보고에 필요한 자세한 정보(1박 기준 요금, 세금 및 수수료, 신용카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확인 이메일에서 영수증 인쇄하기
확인 이메일에서 영수증 인쇄를 선택합니다.
화면의 지침을 따릅니다.
이메일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Hotels.com 사이트에서 영수증을 찾아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Hotels.com 계정에서 영수증 인쇄하기
내 예약 관리 페이지에서 로그인합니다.
예정 또는 완료됨 아래에서 해당 예약을 선택합니다.
영수증을 확인하고 인쇄합니다.
화면의 지침을 따릅니다.
계정 없이 영수증 인쇄하기
내 예약 찾기로 이동합니다.
확인 번호를 입력하고 제출을 선택합니다.
예약 보기를 선택합니다.
영수증 보기 및 인쇄를 선택합니다.
화면의 지침을 따릅니다.
VAT 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여가 또는 비즈니스 여행 목적의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 경비에 대해 VAT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가 필요한 경우, 예약 시 나중에 결제를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 체크아웃 시 요금을 결제하신 후 프런트 데스크 또는 숙박 시설 관리자에게 세금계산서를 요청해 주세요.
알아두면 좋은 정보
예약 요금을 먼저 지불하면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에서 숙박 중 발생한 경비에 대해 추가 영수증을 제공합니다.
체크아웃 시 예약 요금을 지불할 경우,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가 최종 영수증을 제공합니다.
전화로는 영수증을 요청하실 수 없습니다.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Q. 예약에 할인 코드 적용

A. Hotels.com은 수시로 할인 코드를 뉴스레터 구독 회원에게 이메일로 보내거나 다른 유형의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배포합니다. 할인 코드를 받은 경우 지금 결제하는 온라인 예약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예약이나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에 요금을 지불하는 예약에는 할인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예약에 할인 코드 적용하기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예약하려는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를 선택합니다.
원하는 객실, 아파트 또는 숙박 시설을 선택합니다.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에서 결제 시기를 결정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면 지금 결제를 선택합니다. 지금 결제를 선택하지 않으면, 할인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약 정보 요약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쿠폰 코드 적용으로 이동합니다. 페이지 오른쪽에서 지불해야 하는 가격, 세금 및 요금에 대한 정보 아래에 있습니다.
할인 코드를 입력하고 적용을 클릭합니다. 참고: 예약하기 전에 쿠폰 코드를 적용해야 합니다.
이제 할인이 적용된 총 결제 금액이 요금 요약에 표시됩니다. 세금 및 수수료가 포함되지 않은 객실 요금에 할인이 적용됩니다.
예약이 할인 코드 규정에 맞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할인 코드 이메일의 이용약관 링크를 클릭해 적절한 예약을 선택하는 방법을 확인합니다.
적용 여부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에서 지금 결제 또는 예약하고 나중에 결제를 선택할 수 있는 경우, 지금 결제를 선택해 할인 코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숙박 시설에서 결제 대금을 징수하는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에서는 쿠폰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숙박 시설을 예약하는 경우, 쿠폰 코드 적용 섹션 대신 쿠폰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대부분 주요 호텔 체인(예: Accor, Marriott, Hilton)은 쿠폰 프로모션에서 제외됩니다. 쿠폰 적용 제외 호텔의 전체 목록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쿠폰 프로모션의 경우, ‘쿠폰 코드 적용’ 등의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쿠폰 적용 가능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를 알려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예약 1건당 할인 코드를 1개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을 사용하는 경우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숙박을 적립할 수 없습니다.
할인은 세금 및 서비스 요금이 포함되지 않은 기본 요금에서 공제됩니다.
여러 객실을 예약하는 경우 첫 번째 객실의 요금에만 할인이 적용됩니다.
대부분 주요 호텔 체인(예: Accor, Marriott, Hilton)은 쿠폰 프로모션에서 제외됩니다.
만료된 쿠폰이나 비활성 쿠폰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할인 코드는 특정 기기나 앱에서만 사용할 수 있고, 모바일/데스크톱 예약에만 적용됩니다.

Q.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 결제 옵션

A. 사전 지불 또는 나중에 지불
일부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는 요금을 지금 온라인으로 결제하거나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에서 결제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지금 결제할 금액:
신용카드/직불카드, China UnionPay, PayPal 또는 Hotels.com 상품권을 사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시 요금이 청구됩니다.
Hotels.com이 현지 통화로 결제를 처리합니다.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숙박을 적립 및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취소 기한 전에 예약을 취소하고 전액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나중에 결제
신용카드/직불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에서 체크인하거나 체크아웃할 때 요금이 청구됩니다.
일부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는 할부 결제 옵션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그럴 경우 예약을 마무리할 때 해당 옵션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에서 현지 통화로 결제를 처리합니다.
Hotels.com 리워드 숙박을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취소 기한 전에 무료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허용되는 신용카드/직불카드
온라인으로 지불 또는 호텔에서 지불 옵션 모두에서 다음과 같은 신용카드/직불카드 결제가 지원됩니다.
American Express
Diners Club
Discover
JCB
MasterCard
Visa
알아두면 좋은 정보
일부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는 예약 후 72시간 이내에 보증금 결제를 요구합니다.
여러 신용카드 또는 결제 방법을 통해 요금을 분할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세금 및 봉사료는 객실, 아파트 또는 다른 숙소 요금에 포함되지 않으며 호텔, 위치, 기타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외국 통화로 결제할 경우, 신용카드사가 추가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신용카드 이용약관을 확인해 주세요.

Q. 가격 보장 이용 방법

A. Hotels.com에 나와 있는 요금을 비롯해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한 더 저렴한 요금을 찾을 경우, 예약 시 사용한 지불 방법이나 Hotels.com 쿠폰을 통해 차액을 보상해 드립니다. 환불 유형은 원래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 예약의 환불 가능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가격 보장을 적용받으려면 숙박 전날 자정(현지 시간 기준) 전에 요청을 제출해야 하며 더 저렴한 요금에 대해 아래 세부 정보가 동일해야 합니다.
여행 날짜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 이름 및 위치
객실, 아파트 또는 다른 숙소의 유형
숙박 인원
취소 정책
환불 가능 예약에 대한 요청 제출하기
경쟁사 웹사이트에서 더 낮은 가격을 발견할 경우, Hotels.com에서 원래 결제 방식과 동일한 방법으로 가격 차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가격 보장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otels.com에 가격 보장을 요청하세요!를 선택합니다.
정보를 입력하고 제출하기를 선택합니다.
Hotels.com에서 더 저렴한 가격을 찾은 경우에는 요청을 제출하기 전에 다시 예약을 해야 합니다.
Hotels.com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온라인에서 더 저렴한 가격으로 새로 예약합니다.
내 예약 정보에서 기존 예약을 취소합니다.
그러면 Hotels.com에서 더 낮은 가격인지 확인한 후 환불을 처리합니다. 24시간 이내에 확인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Hotels.com에서는 환불을 즉시 처리하지만 내용이 게시되는 데에는 최대 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 불가 예약에 대한 요청 제출하기
Hotels.com은 저렴한 예약과의 가격 차이를 동일한 금액의 쿠폰을 발급하여 고객에게 보상합니다. 이 쿠폰은 Hotels.com에서 나중에 예약할 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보장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otels.com에 가격 보장을 요청하세요!를 선택합니다.
정보를 입력하고 제출하기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Hotels.com에서 더 낮은 가격인지 확인한 후 쿠폰을 처리합니다. 24시간 이내에 이메일을 통해 쿠폰이 전송됩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 이름을 숨긴 예약, 정부 요금, AARP 요금,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에게만 제공하는 요금, 로열티 포인트로 부분 결제한 예약에 대해서는 가격 보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가격 보장 요청에 더 저렴한 요금이 나와 있는 스크린샷을 첨부하실 수 있지만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의 이름, 객실, 아파트 또는 다른 숙소의 유형, 가격, 여행 기간을 포함하셔야 합니다.
모든 요청은 Hotels.com의 검증을 거쳐야 합니다. Hotels.com이 개별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확인할 수 없는 스크린샷 또는 기타 증거물은 수락되지 않습니다. 또한, Hotels.com의 고유 권한에 따라 인쇄 또는 기타 오류의 결과물이거나 사기 또는 부정한 방식으로 이루어졌다고 간주되는 요청은 확인하지 않습니다.
휴가 패키지 및 항공편 보장 청구에 대해서는 가격 보장을 읽어보세요.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Hotels.com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호텔 등급 및 고객 이용 후기

A. 호텔 등급은 특정 호텔의 전반적 품질을 나타내는 Hotels.com 공식 지표입니다. Hotels.com이 호텔 등급과 호텔 등급 표준을 설정합니다.
고객 이용 후기
고객 이용 후기는 Hotels.com에서 예약하고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에서 숙박을 마친 고객이 제출합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호텔 등급과 고객 이용 후기는 고객이 여행에 적절한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를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제공됩니다.
호텔 등급은 Hotels.com의 자체 기준에 따라 부여됩니다.
Hotels.com에서 예약하신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에 대한 고객 이용 후기를 제출하시려면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 이용 후기를 읽어보세요.

Q.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 이용 후기 작성

A. 숙박을 완료하면 Hotels.com을 통해 예약한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의 이용 후기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숙박 경험에 대한 의견은 저희뿐만 아니라 다른 고객에게도 큰 도움이 됩니다. Hotels.com에서는 이러한 이용 후기의 사실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재차 검토하는 단계를 거칩니다.
숙박을 완료하면 온라인 설문조사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Hotels.com의 예약에서도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 이용 후기에 액세스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후기 제출하기
Hotels.com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내 예약 관리로 이동하여 완료한 여행을 확인합니다.
완료됨 탭에서 이용 후기를 작성할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를 선택합니다.
이용 후기 작성을 클릭합니다.
텍스트 상자에 이용 후기를 입력합니다.
제출을 클릭합니다.
이용 후기 지침
이용 후기에 다음 내용이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 요금, 요금 범위 또는 기타 가격 정보
다른 이용 후기나 이 웹사이트 콘텐츠에 대한 의견/질문(해당 내용은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음)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 직원에 대한 직접적인 의견/질문
허위 진술 또는 불법적인 발언
욕설 또는 다른 거부감을 유발하는 내용
전화번호, 실제 주소, 이메일 주소 또는 특정 개인과 연관된 정보
HTML 태그 또는 URL
웹사이트, 서적, 잡지, 신문 또는 다른 출처에서 인용한 자료
다른 사람으로 가장 또는 다른 사람에 대한 정보

Q.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숙소 예약_ 나중에 확인하기 위해 호텔 저장

A. 예약을 확정할 준비가 안 되었다면 나중에 확인하고 예약하기 위해 호텔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Hotels.com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호텔 검색
검색 결과에 있는 호텔 옆의 계속을 클릭합니다.
최근 호텔 페이지와 최근에 보신 상품의 계정 요약에 호텔이 저장됩니다.

Q. 무료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 찾기

A. 무료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 찾기: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를 검색합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의 시설 메뉴에서 무료 아침 식사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검색 결과가 업데이트되면서 무료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만 표시됩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무료 아침 식사는 커피와 페이스트리에서 따뜻한 요리와 다양한 메뉴까지 다양한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어떤 아침 식사가 제공되는지 확인하려면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에 직접 문의해 주세요.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를 이미 예약하셨다면 예약 세부 정보에서 아침 식사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 세부 정보 페이지에서도 아침 식사의 포함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단체 호텔 객실 예약_8개 이하 객실 예약하기

A. Hotels.com으로 이동하여 호텔 검색 섹션에 정보를 입력하고 검색을 시작합니다.
9개 이상 객실 예약하기
단체 여행 서비스 페이지로 이동하여 지침을 따릅니다.

Q. 무료 주차가 가능한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 찾기

A. 무료 주차가 가능한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 찾기: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를 검색합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의 시설 메뉴에서 주차(무료)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검색 결과가 업데이트되면서 무료 주차가 가능한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만 표시됩니다.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를 선택하고 나면 한눈에 살펴보기 섹션으로 스크롤하여 교통편 아래의 주차 정보를 확인합니다.

Q.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를 예약할 때 특별 요청 제출

A. 예약할 때 특별 요청(예: 늦은 체크인 또는 간이침대)을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Hotels.com은 고객을 위해 요청을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에 전달하지만, 요청하신 객실 유형 및 요금의 이용 가능 여부는 보장할 수 없습니다. 미리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에 연락하여 이용 가능 여부를 직접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약 시 특별 요청 제출하기
Hotels.com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검색 페이지에서 목적지, 체크인/체크아웃 날짜, 객실, 아파트 또는 다른 숙소의 수, 투숙 인원을 입력합니다.
검색을 클릭하여 검색 결과를 확인합니다.
계속을 클릭하여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를 선택합니다.
예약을 클릭하여 객실을 선택합니다.
객실 세부 정보 섹션에서 특별 요청이 있으세요? 또는 장애인 편의 시설이 필요하세요?를 클릭합니다.
특별 요청 텍스트 상자에 요청을 입력합니다.
결제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예약을 클릭하여 예약을 완료합니다.

Q. 특정 편의 시설이 있는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 찾기

A. 특정 편의 시설과 서비스(예: 무료 주차, 인터넷, 수영장)가 있는 호텔 또는 휴가용 주택 임대 숙소를 찾는 방법
호텔 또는 휴가용 주택 임대 숙소를 검색합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의 시설 메뉴에서 원하는 편의 시설을 선택합니다.
검색 결과가 자동 업데이트되면서 선택한 편의 시설이 있는 호텔 및 휴가용 주택 임대 숙소만 표시됩니다.
숙박 시설을 선택한 후에 해당 숙박 시설에 대해 나열된 객실이나 아파트 아래에 있는 정보 링크를 선택하여 해당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호텔 또는 휴가용 주택 임대 숙소 페이지 하단에 더 많은 세부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Q.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 예약 확인

A.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를 예약하면 예약 세부 정보가 포함된 확인 이메일을 받으시게 되며, 예약이 Hotels.com 계정에 표시됩니다. 단,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나 Hotels.com에서 추가 확인서를 보내드리지는 않습니다.
예약 이메일 사본 받기
Hotels.com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내 예약 관리로 이동합니다.
예약 보기를 선택합니다.
이메일로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Hotels.com 계정이 없다면 고객님 이름의 성과 다음 정보 중 하나를 사용하여 예약 확인 내용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에 사용된 신용카드/직불카드
예약과 함께 이메일로 전송된 확인 번호

Q.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 예약 보기

A. 예정되거나, 완료되거나, 취소된 예약 정보는 Hotels.com 계정에 저장됩니다.
예약 보기
Hotels.com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내 예약 관리로 이동합니다.
예정됨, 완료됨 또는 취소됨 탭을 선택합니다.
예약 보기를 선택합니다.
Hotels.com 계정이 없거나 계정에 로그인하지 않고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를 예약했을 경우, 호텔 예약의 이메일 사본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이메일 사본 받기
내 예약 정보로 이동합니다.
예약과 관련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이메일 재전송을 선택합니다.
추가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예약을 찾을 수 없어 도움이 필요하시면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Q. 장애인 지원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 예약

A. 많은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가 장애인 지원 욕실 또는 롤인 샤워 등 특별 요청이 있는 고객들을 위한 숙박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Hotels.com은 고객님께서 이러한 숙박 시설을 찾고 예약하는 것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장애인 지원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 예약하기
Hotels.com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호텔 및 휴가용 임대 숙소 검색 페이지에서 여행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검색을 선택합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장애인 편의 시설 섹션으로 이동하고 필요한 옵션을 선택합니다.
업데이트된 결과 목록에서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를 선택합니다.
지금 예약을 선택한 다음 예약할 객실, 아파트 또는 다른 숙소에 대해 예약을 선택합니다.
세부 정보 섹션에서 장애인 편의 시설이 필요하세요?를 선택합니다.
필요한 장애인 편의 시설을 선택합니다.
결제 정보를 입력하고 예약을 클릭해 완료합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예약 후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가 특별 요청 사항 이용 가능 여부에 대해 알려드릴 것입니다.
숙박 시설이 고객님의 요청 사항을 승인하면 확인 이메일을 받으시게 됩니다.
호텔 또는 휴가용 임대 숙소로부터 예약 후 24시간 이내에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하신 경우 숙박 시설에 직접 연락해 요청 사항에 대해 확인을 받거나 대체 방법에 대해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장애인 지원 시설 요청은 항상 승인되는 것이 아니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장애인 편의 시설에 대한 정의를 보시려면 장애인 편의 시설 정의를 참조해 주세요.

Q. 회원가 이용

A. 회원가는 이용 가능한 고객에게만 공개되는 더 저렴한 가격입니다. 호텔 또는 휴가용 주택 비교 사이트에서는 회원가를 검색하실 수 없습니다.
특가 프로모션보다 더 저렴한 회원가는 현재 호텔 또는 휴가용 주택 특가 상품에 추가로 할인이 적용된 요금이며, 현재 특가 상품이 없는 경우에는 표준 요금에 적용됩니다. 할인율은 선택하신 날짜, 목적지 및 호텔 또는 휴가용 주택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용 방법
회원가는 다음 두 가지 방법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에 가입
Hotels.com™ 앱 다운로드
알아두면 좋은 정보
회원가 예약에는 기타 모든 예약과 동일한 변경 및 취소 정책이 적용됩니다.
회원가를 이용한 예약에 대해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스탬프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리워드* 1박을 드립니다.
리워드* 숙박을 사용하여 회원가 호텔 및 휴가용 주택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대신하여 회원가 호텔 또는 휴가용 주택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 예약에는 숙박 기간 제한이 없습니다.

Q.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Silver 또는 Gold 멤버십 및 혜택

A. 운영 방식
멤버십 유효 기간에 충분한 스탬프를 적립하면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Silver 또는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Gold 등급 자격을 얻게 됩니다. 멤버십 유효 기간은 계정 생성일 이후 1년 동안 유지되며, 그 이후 매년 갱신됩니다.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Silver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Silver 회원이 되려면 현재 멤버십 유효 기간에 스탬프를 10~29개 적립하면 됩니다.
Silver 회원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Silver 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Gold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Gold 회원이 되려면 현재 멤버십 유효 기간에 스탬프를 30개 이상 적립하면 됩니다.
Gold 회원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Gold 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알아두면 좋은 정보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적립 현황 보기에서 다음 등급에 도달하기 위한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적립 현황 보기

A. 계정에 로그인하여 다음을 포함한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적립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에 있는 리워드* 숙박
현재 멤버십 유효 기간 동안 숙박한 일수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Silver 또는 Gold 등급에 도달하기 위해 필요한 숙박 일수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적립 현황이 예상한 것과 다를 경우 누락된 리워드 스탬프를 요청해 주세요

Q.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가입

A. 리워드 스탬프를 적립하고 다양한 혜택을 이용해 보세요. 여기에서 필요한 정보를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계정이 필요한 경우: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지금 가입하기를 선택하고 지침을 따릅니다. 가입하는 데 1분이면 충분해요.
계정이 있는 경우: 스탬프 적립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1박당 스탬프 1개가 적립됩니다.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리워드* 1박을 드립니다.
리워드* 숙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스탬프 적립에서 확인해 주세요.
회원 등급에 대한 기본 사항
회원 등급을 올리고 더 많은 혜택을 이용하시려면 스탬프를 더 적립하세요! 이용 방법:
Silver 등급
스탬프를 10~29개 적립하면 다음의 Silver 회원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우선 응대 서비스
간편 여행 보장
가격 보장 플러스
Silver 회원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Gold 등급
스탬프를 30개 이상 적립하면 모든 Silver 회원 혜택은 물론 다음 혜택도 누리실 수 있습니다.
VIP 객실 업그레이드
일부 호텔에서 아침 식사, 공항 교통편 및 스파 바우처
Gold 회원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리워드 적립 현황 확인
리워드* 숙박을 위한 적립 및 회원 등급에 대한 진행 상황은 리워드 적립 현황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된 스탬프 수도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탬프가 제대로 적립된 것 같지 않아 보이나요?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스탬프 찾기를 확인해 주세요.
알아두면 좋은 정보
대부분의 회원혜택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프로그램 운영 방식에 대한 모든 세부 내용을 보려면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이용약관까지 아래로 스크롤해 주세요.

Q.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숙박 사용

A. 자세한 내용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대상 숙박 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리워드* 1박을 드립니다(세금 및 서비스 요금만 부담). 리워드* 숙박의 금액은 적립하신 스탬프 10개의 평균 요금과 같습니다.
온라인에서 리워드* 숙박을 사용하는 방법
온라인 또는 앱에서 Hotels.com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필터를 사용하여 대상 숙박 시설을 찾습니다.
리워드* 숙박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원하는 숙박 시설을 예약합니다.
선택한 숙박 시설이 지금 결제 또는 현장 결제 옵션을 제공하는 경우 지금 결제를 선택합니다.
예약 정보 요약에서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사용을 선택합니다.
사용하려는 리워드* 숙박을 선택하고 예약에 적용합니다.
이제 총 예약 금액에 리워드* 숙박 할인과 해당 세금 및 서비스 요금이 적용되어 표시됩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리워드* 숙박의 금액에는 세금과 서비스 요금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요금이 더 높은 숙박에 차액을 지불하고 리워드* 숙박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이 더 낮은 숙박에 리워드* 숙박을 사용할 경우 차액은 소실됩니다.
예약의 각 1박에 대해 리워드* 1박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날을 예약하는 경우 여러 개의 리워드* 숙박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7박을 예약하려고 하고 리워드* 5박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이 예약에 리워드* 숙박을 모두 사용하고 총 7박에 대한 세금과 서비스 요금 및 2박 요금만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
숙박 시설의 취소 마감 기한 전에 환불 가능한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72시간 이내에 계정으로 리워드* 숙박이 반환됩니다. 취소 마감 기한 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에는 리워드* 숙박이 반환되지 않고 소실됩니다.
리워드 숙박에 나중에 결제/현장 결제 옵션의 스탬프가 포함된 경우 숙박 완료 후 리워드 숙박 사용 가능 시까지 3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도움이 계속 필요하신 경우
리워드* 숙박 사용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Q.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계정에 예약 연결

A. 로그인하지 않고 예약하셨나요? 또는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예약하셨나요?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아직 숙박을 완료하지 않은 경우 해당 예약을 계정에 추가하여 유효한 예약에 대해 리워드* 숙박을 위한 스탬프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숙박을 이미 완료하셨다면 문의하기를 이용해 도움을 요청해 주세요.
숙박 완료 전
계정에 예약을 추가하는 방법
예약 찾기로 이동합니다.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상자를 찾습니다.
로그인하여 이 예약을 내 계정에 연결하기 링크를 선택합니다.
링크가 보이지 않나요? 그렇다면, 예약이 이미 연결된 것입니다. 모든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다음 단계
계정에 로그인하면 내 예약 관리에 해당 예약이 표시됩니다. 숙박이 완료된 후 72시간 이내에 적립 현황을 업데이트해 드립니다. 이제 리워드* 숙박 혜택에 훨씬 가까워집니다.
숙박 완료 후
숙박이 완료된 후에도 예약에 대해 리워드* 숙박을 위한 스탬프 적립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스탬프 찾기를 참조해 주세요.
도움이 더 필요하신 경우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전화 문의하실 때는 확인 번호를 준비해 주세요. 또는 기타 방법을 이용하실 경우 이름 및 이메일 주소를 함께 알려주세요. 누락된 숙박을 계정에 추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스템프 찾기

A.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적립 현황이 올바르지 않은 것 같나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적립 현황이 적어 보일 수 있는 이유
숙박이 아직 완료되지 않음
숙박이 완료된 후 적립하신 스탬프를 합산해 추가해 드립니다.
숙박이 완료된 후 3일이 지나지 않음
적립하신 스탬프가 계정에 표시되는 데는 최대 72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계정 요약 이메일에 표시되는 데는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호텔 또는 휴가용 주택 임대 숙소가 리워드 대상이 아님
자격 대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otels.com 스탬프 적립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리워드* 숙박이 만료됨
12개월 동안 스탬프를 적립하거나 리워드* 숙박을 사용하지 않으면 모든 스탬프 및 리워드* 숙박이 만료됩니다. 즉, 적립 현황이 0으로 재설정됩니다.
누락된 Hotels.com™ 스탬프를 받는 방법
스탬프가 누락되었다고 생각되면 다음 정보를 포함해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이름
이메일 주소
Hotels.com 일정 번호
그러면 72시간 이내에 확인하고 누락된 스탬프를 계정에 추가해 드립니다.

Q.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스템프 적립

A. 이용 방법
대상 숙박 시설에서 1박당 1박이 적립됩니다.
적립하신 모든 숙박은 체크아웃 후 72시간 이내에 계정에 추가됩니다.
10박을 모으면 대상 숙박 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리워드* 1박 혜택을 드립니다.
리워드* 숙박의 금액은 이 혜택을 받기 위해 적립하신 10박의 평균 요금과 같습니다.
온라인 예약에 대해 숙박 적립하기
온라인에서 또는 Hotels.com 앱을 통해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로고가 있는 숙박 시설을 선택합니다.
전화 예약에 대해 숙박 적립하기
숙박이 완료되면 계정에 추가될 수 있도록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세요.
알아두실 사항
계정 소유자만 대상 예약에 대해 숙박을 적립하실 수 있으며, 해당 예약의 다른 고객은 적립하실 수 없습니다.
다음에 대해서는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숙박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를 통해 사용한 리워드* 숙박
특별 프로모션의 일부로 제공된 리워드* 숙박
변경이나 취소로 인해 완료되지 않은 예약된 숙박
또한, 다음과 같은 경우에도 숙박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대상이 아닌 숙박 시설에 대한 예약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에 가입하기 전에 한 예약
Hotels.com 제휴 사이트에서 한 예약
단체 여행 서비스를 통한 예약
패키지의 일부로 한 숙박 시설 예약
할인 쿠폰, 바우처 또는 코드를 사용한 일부 예약
위에 언급된 이유로 유효하지 않은 예약이라 판단될 경우, Hotels.com은 고객님 계정에서 적립된 숙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otels.com 이용약관을 참조해 주세요.

Q. 개인정보보호_마케팅 이메일 수신 거부

A. 이용 방법
여기에서 설정을 지정하여 언제든지 마케팅 이메일을 수신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향후 예약 시 확인 이메일과 숙박 전/후 이메일 그리고 고객 만족도 설문 조사 등의 형식으로 Hotels.com으로부터 이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수신을 거부한 지 48시간이 지난 후에도 마케팅 이메일을 받으시는 경우에는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Q. 개인정보보호_개인 데이터 요청 또는 삭제

A. Hotels.com은 웹사이트에서 여행 예약 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님의 개인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다음 방법을 통해 개인 데이터를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사본 요청
Hotels.com이 보유 중인 데이터와 그 이유를 확인하시려면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법적으로 명시된 일정 내에 요청하신 내역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데이터 삭제 요청
Hotels.com이 보유 중인 데이터의 삭제를 요청하시려면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법적으로 명시된 일정 내에 요청하신 내역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거래 내역 및 제기하신 불만 사항과 같은 특정 정보의 경우 법적 의무의 이행을 목적으로 장기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요청 시 삭제 또는 익명 처리가 가능한 데이터 유형:
계정 및 회원혜택 프로그램 정보(회원혜택 포인트 및 등급 포함)
Hotels.com에 제공하신 설문 조사 내용 및 이용 후기
마케팅 이메일 기록
알아두면 좋은 정보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참고해 주세요.

Q. 개인정보보호_개인 데이터 관련 기타 질문 및 우려 사항

A. Hotels.com은 온라인 예약에 있어 고객님의 신뢰가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습니다. Hotels.com은 고객님께서 제공하는 모든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동시에 보안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또는 데이터 보안과 관련한 질문이나 우려 사항이 있으신 경우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Hotels.com은 사안을 중요하게 여기며 각 문의 사항을 신중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문제점을 알려주시면 최대한 빨리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Hotels.com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포함된 내용:
Hotels.com이 수집하는 정보 및 수집 이유
Hotels.com이 정보를 활용하는 방식
고객님의 정보를 다른 조직과 공유하는 시기 및 이유
고객님의 권리 및 정보를 통제하는 방법

Q. 개인정보보호_계정 정보 업데이트

A. Hotels.com 웹사이트에서 로그인 정보, 결제 방법 및 이메일 기본 설정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계정에 로그인한 다음 내 계정으로 이동합니다.
제공된 옵션 목록에서 업데이트를 원하는 항목을 선택합니다.
도움이 더 필요하신 경우
계정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Q. 개인정보보호_통화 녹음 요청

A. 고객 서비스 상담원 중 한 명과 통화하신 내용의 녹음을 요청하시는 경우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법적으로 명시된 일정 내에 요청하신 내역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녹음은 통화가 녹음된 당사자에게만 제공됩니다.

Q. 개인정보보호_계정 삭제

A.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꼭 다시 뵙기를 바랍니다.
계정은 영구적으로 삭제되며 취소가 불가합니다. 계정이 삭제되면 더 이상 계정 이력을 확인하실 수 없으며, 과거 예약에 대해 고객 서비스 팀의 도움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현재 여행 중이거나 계정에 예정된 여행이 예약된 경우에는 해당 여행이 완료될 때까지 계정을 삭제하실 수 없습니다.
계정 삭제 방법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서 이름을 클릭한 다음 계정을 선택합니다.
계정 설정 업데이트를 선택합니다.
이 계정 삭제를 선택합니다.
호텔스닷컴 모바일 앱에서도 계정을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고 프로필 화면의 하단에서 계정 삭제 옵션을 찾아주세요.
호텔스닷컴 계정을 삭제하더라도 언제나 비회원으로 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더 필요하신 경우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Q. 개인정보보호_호텔스닷컴 계정 관련 변경 안내

A. 현재 저희는 고객 계정의 브랜드 간 운영 방식을 간소화하고 있으며, 2023년 봄부터는 하나의 계정으로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및 Vrbo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되는 내용 및 이점
로그인 환경 간소화: 현재 호텔스닷컴 계정 로그인 정보(이메일 및 비밀번호)는 호텔스닷컴에서 로그인할 때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3년 봄부터는 호텔스닷컴의 계정 로그인 정보를 익스피디아와 Vrbo에서 사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쉽고 간편한 계정 관리: 2023년에는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및 Vrbo의 여행, 프로필, 기본 설정을 한 곳에서 관리하실 수 있도록 더 많은 기능이 개선되고 출시됩니다.
필요한 조치
호텔스닷컴에만 1개의 계정이 있는 경우, 별도로 취하실 조치는 없습니다. 2023년 봄부터는 해당 로그인 정보로 익스피디아와 Vrbo에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일한 이메일 주소로 익스피디아 또는 Vrbo에 계정이 있는 경우, 2023년 간소화된 계정 프로그램의 출시 후 로그인 시 일회용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이때 로그인 시 사용할 새로운 비밀번호를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또는 Vrbo에서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해 예약한 경우,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해당 Expedia Group 계열사 간에 공유됩니다. 향후에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해 계정을 생성하기로 결정한 경우, 해당 브랜드의 이전 정보가 단일 계정에 표시됩니다.
서로 다른 이메일을 사용하는 여러 개의 계정이 있는 경우
2개 또는 3개의 브랜드에서 서로 다른 이메일을 사용하는 여러 개의 계정이 있는 경우, 해당 계정은 각각 현재의 상태를 유지합니다. 계정을 하나로 통합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2023년 봄 간소화된 로그인 환경의 출시 전에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동일하게 업데이트해 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호텔스닷컴 및 익스피디아 계정에서 업데이트하거나 Vrbo 고객 서비스 팀에 연락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 간 단일 계정 통합에 관심이 없으신 경우
여러 브랜드에서 하나의 계정을 보유하고 싶지 않은 경우 계정 삭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 삭제는 언제든지 요청하실 수 있으나, 프로그램 런칭 시기인 2023년 봄 전에 처리할 수 있도록 2023년 3월 31일까지 요청을 제출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와 함께, 다음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계정은 영구적으로 삭제되며 취소가 불가합니다. 계정이 삭제되면 더 이상 이전 예약 정보를 확인하실 수 없으며, 고객 서비스 팀 또한 해당 정보의 확인이 불가합니다. 이로 인해 이전 예약에 대한 취소, 환불 또는 특정 질문과 관련한 답변의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현재 여행 중이거나 예정된 여행이 계정에 연결된 경우, 여행 완료 후 계정 삭제 요청을 제출해 주세요. 삭제를 요청하기 전에는 모든 여행 일정과 함께 저희 또는 여행 공급업체와의 모든 커뮤니케이션 내역에 대한 사본을 저장하여 나중에 필요한 경우 참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및 Vrbo 계정의 삭제는 각 계정 별로 진행되어야 하며, 계정이 있는 브랜드에 삭제 요청을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및 Vrbo의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참고: 전 세계 모든 사이트에서 모든 방법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음).

호텔스닷컴 계정 삭제 방법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Visa 신용카드가 있는 상태에서 계정을 삭제하는 경우, 더 이상 신용카드로 리워드를 적립하실 수 없습니다.
다음 세 가지의 방법을 통해 계정을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스닷컴 앱을 활용해 호텔스닷컴 계정을 가장 쉽고 간편하게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에 로그인한 다음 프로필을 선택하고, 프로필 페이지에서 맨 아래로 스크롤한 다음 계정 삭제를 선택합니다.
호텔스닷컴 웹사이트에서 계정에 로그인한 다음 우측 상단의 메뉴에서 계정을 클릭합니다. 계정 설정 업데이트에서 이 계정 삭제를 선택해 주세요.
저희에게 직접 연락해 채팅 또는 상담원과의 통화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