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자주하는 질문

Q. 항공사 크레딧을 이용해 항공편 예약

A. 환불 불가 항공편을 취소하거나 변경해야 하는 경우 대부분의 항공사는 환불 대신 크레딧을 제공합니다.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발행된 항공편 크레딧 사용
시작하기에 앞서 여정 번호, 크레딧 금액 및 여행자 이름을 준비해 두시면 편리합니다. 항공편 크레딧을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추후 사용을 위해 항공편 크레딧을 사용하는 방법은 전화 문의뿐입니다. 높은 수요를 감안해 온라인 솔루션에 업무 우선 순위를 두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업데이트를 곧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공편 크레딧 사용 방법
적합한 항공편을 찾습니다.
항공편 확인 이메일에서 원래 여정 번호 및 항공사 확인 코드를 찾습니다.
저희 측에 문의 전화를 겁니다. 현재 항공편 크레딧은 전화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원이 친절하게 예약을 도와 드립니다.
알아 두시면 좋아요
새 항공편의 가격이 항공사 크레딧 금액보다 많은 경우 나머지 차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새 항공편 요금이 항공사 크레딧 금액보다 적은 경우 항공사 정책에 따라 남은 금액은 소실될 수 있습니다.
Frontier나 Spirit 등 저가 항공사 에서 항공사 크레딧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항공사에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코로나19 항공편 크레딧 규칙

A. 항공사 크레딧 사용 방법에 대한 정책은 항공사마다 정해 두고 있습니다.
각 항공사 크레딧은 원래 승객의 이름에 있습니다.
항공사 크레딧은 결합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항공사 크레딧은 원래 항공권을 발행한 항공사의 항공편 여행(세금 및 수수료 포함)에 사용해야 합니다.
항공사 크레딧은 부가 서비스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항공사 크레딧에는 여행 유효 기한이 있으므로 이를 감안해 여행을 계획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측에서 파트너사와의 크레딧 유효 기한을 확인하는 대로 이메일을 통해 귀하에게 알려 드립니다.
3월 19일부터 4월 30일 사이에 예정되었던 여행은 변경 수수료가 면제됨을 파트너 항공사에 확인하였습니다.
코로나19에 영향을 안 받는다면? 항공편 크레딧 사용에 관한 최신 정보를 전해 드립니다
항공사 크레딧에는 여행 유효 기한이 있으므로 이를 감안해 여행을 계획하시기 바랍니다. (특정 항공권 정책 및 자세한 내용은 취소 이메일을 참조하십시오.)
항공사는 각 여행자에게 별도의 크레딧을 제공합니다. 크레딧은 결합하거나 양도할 수 없습니다.
이 크레딧은 항공권에 이름이 기재된 사람 본인만, 크레딧을 제공한 항공사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 항공편은 원래 항공권에 표시된 것과 동일한 국가에서 출발해야 합니다.
항공사 크레딧으로 예약 시 다른 목적지를 선택하면 일부 세금이 취소되고 새로운 세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항공편 크레딧 금액 및 사용 방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여행자 이름, 크레딧 금액, 항공권 번호 및 만료 날짜와 같은 항공사 신용 정보는 확인 이메일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Q. 정렬 순서가 결정되는 방식

A. 익스피디아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여러 옵션을 이용해 원하는 호텔 또는 휴가용 주택 임대 숙소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 맨 위에 있는 정렬 설정을 통해 가격, 실제 이용 고객의 후기 평점 및 기타 조건 등 원하는 기준으로 검색 결과를 정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필터를 설정하여 필요에 맞게 여러 옵션을 포함하거나 제외하실 수도 있습니다.
특정 정렬 옵션이 선택되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다음 기준에 따라 검색 결과에 다양한 관련 옵션이 표시됩니다.
숙박 시설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으실 수 있도록 저희 기본 정렬 순서는 검색하신 기준에 대한 숙박 시설의 관련성을 반영합니다.
여기서 관련성이란 숙박 시설의 위치, 이용 후기 점수, 인기도(저희 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여행객이 해당 숙박 시설을 예약하는지 측정), 숙박 시설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의 품질, 숙박 시설의 요금 및 예약 가능 여부의 경쟁력 등을 고려한 것으로, 모두 선택하신 검색 기준을 충족하는 다른 숙박 시설들과 비교하여 상대적으로 평가합니다.
또한, 숙박 시설이 예약될 때(예약이 완료되고 이후 취소 기한 내에 취소되지 않는 경우) 저희가 받는 수수료도 검색 결과에서 비슷한 상품이 있는 숙박 시설을 표시하는 상대적 순서를 결정할 때 고려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 수수료는 저희 사이트에 숙박 시설을 등록하여 해당 숙박 시설의 예약 및 숙박에 대해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것입니다. 즉, 비슷한 상품이 있는 숙박 시설을 표시할 때 예약에 대해 저희가 더 높은 수수료를 받는 숙박 시설은 수수료가 낮은 숙박 시설에 비해 검색 결과에서 더 높은 순위에 표시됩니다.
기본 정렬 옵션이 아닌 가격, 숙박 시설 등급 같은 정렬 옵션의 경우 비슷한 결과를 가진 숙박 시설을 위의 요소를 기준으로 순서대로 표시합니다.
즐길거리
기본 정렬 순서는 해당 시장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목적지 관리자가 직접 추천합니다. 즐길거리 추천 시 목적지 관리자는 가격, 인기도, 호텔에서의 거리, 여행객 피드백 등의 요소를 고려합니다.
패키지
여러 여행 상품을 패키지로 결합할 경우 각 패키지 구성 상품에 대해 위에 설명된 기준을 사용하여 각 상품의 정렬 순서를 결정합니다.
또한, 저희는 최고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서비스를 꾸준히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때때로 다른 기본 정렬 순서 알고리즘을 테스트할 수도 있습니다.

Q. 결제 방식

A. 자세한 내용
결제하는 방식과 수단은 지역과 여행 상품에 따라 다릅니다.
어떤 예약의 경우, 예약 시 전액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다른 결제 방식도 추가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예약에서는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해당되는 경우에만). 다른 결제 수단도 추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결제 방식과 수단은 예약 시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큰 금액을 결제하게 될 때는 먼저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회사에 연락해서 일일 한도를 초과하지 않는지 확인한 다음에 결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결제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은 경우에는 결제 거부 발생 시 해결책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환불에 대한 정보는 환불 절차와 시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환불 절차와 시기

A. 코로나19로 인해 대부분의 항공편 환불(패키지의 일부로 예약된 경우 포함)은 12주 이내에 제공됩니다. 항공사에 따라 일부 환불은 조금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호텔, 렌터카 또는 즐길거리에 대한 환불(패키지의 일부로 예약된 경우 포함)은 취소 요청 후 보통 24시간 이내에 처리됩니다. 거래 은행 또는 결제 서비스에 따라 계좌에 입금되는 시기가 다른 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의 영향을 받지 않는 일반 환불 시기에 대해서는 다음을 확인해 주세요.
자세한 내용
어떤 예약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예약은 변경 또는 취소할 경우 환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어떤 예약은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예약은 변경 또는 취소할 경우 일부 또는 전액을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이 가능한 예약의 경우, 저희는 보통 24시간 이내에 환불을 처리해 드립니다.
저희가 환불을 처리한 후에는 고객님의 금융 기관이 해당 금액을 고객님 계좌에 표시하는 데 최대 7일이 소요될 수 있고 이 금액이 고객님 명세서에 표시되는 데는 최대 2번의 청구 주기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저희는 환불을 처리한 후 환불 금액은 물론 고객님이 환불을 받으시게 될 방법과 시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담긴 환불 영수증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일반적으로 환불은 고객님이 예약 시 사용하신 결제 수단 및 통화를 이용하여 처리됩니다.
변경 또는 취소를 하기 전에 먼저 일정에서 환불에 대한 자세한 규칙 및 제한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개인 데이터 요청 또는 삭제

A. 익스피디아는 웹사이트에서 여행 예약 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님의 개인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다음 방법을 통해 개인 데이터를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사본 요청
익스피디아가 보유 중인 데이터와 그 이유를 확인하시려면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법적으로 명시된 일정 내에 요청하신 내역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데이터 삭제 요청
익스피디아가 보유 중인 데이터의 삭제를 요청하시려면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법적으로 명시된 일정 내에 요청하신 내역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거래 내역 및 제기하신 불만 사항과 같은 특정 정보의 경우 법적 의무의 이행을 목적으로 장기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요청 시 삭제 또는 익명 처리가 가능한 데이터 유형:
계정 및 회원혜택 프로그램 정보(회원혜택 포인트 및 등급 포함)
익스피디아에 제공하신 설문 조사 내용 및 이용 후기
마케팅 이메일 기록

Q. 개인 데이터 관련 기타 질문 및 우려 사항

A. 익스피디아는 온라인 예약에 있어 고객님의 신뢰가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습니다. 익스피디아는 고객님께서 제공하는 모든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동시에 보안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또는 데이터 보안과 관련한 질문이나 우려 사항이 있으신 경우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익스피디아는 사안을 중요하게 여기며 각 문의 사항을 신중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문제점을 알려주시면 최대한 빨리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익스피디아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포함된 내용:
익스피디아가 수집하는 정보 및 수집 이유
익스피디아가 정보를 활용하는 방식
고객님의 정보를 다른 조직과 공유하는 시기 및 이유
고객님의 권리 및 정보를 통제하는 방법

Q. 통화 녹음 요청

A. 고객 서비스 상담원 중 한 명과 통화하신 내용의 녹음을 요청하시는 경우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법적으로 명시된 일정 내에 요청하신 내역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녹음은 통화가 녹음된 당사자에게만 제공됩니다.

Q. VIP Access 숙박 시설 및 프리미엄 회원 혜택

A. 실버 또는 골드 등급의 경우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무료 아침 식사 또는 WiFi와 같은 특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탁월한 서비스로 회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전 세계 VIP Access 숙박 시설에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VIP Access 숙박 시설 예약 시 포인트를 3배 적립해 드립니다.
어떤 숙박 시설이 해당되는지 궁금하신가요? 호텔 및 패키지 검색 결과에서 VIP 로고가 있는 숙박 시설을 찾아주세요. 또한, VIP Access 숙박 시설이 표시되도록 검색 결과를 정렬하고 필터링하실 수 있습니다.
실버 및 골드 회원을 위한 VIP Access 숙박 시설 혜택
WiFi, 무료 아침 식사 및 스파 크레딧과 같은 회원 한정 편의 시설과 서비스
골드 회원을 위한 객실 업그레이드
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상위 등급 또는 요금의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횟수 제한 없음
선호하는 층으로 객실 배정
해당 층에서 엘리베이터나 제빙기에서 떨어진 곳 등 선호하는 위치로 배정
알아두면 좋은 정보
혜택과 특전을 모두 알고 싶으신가요? 익스피디아 리워드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Q. 예약 영수증 확인 또는 인쇄

A. 일반적으로 고객님 일정 사본이 영수증의 역할을 합니다.
또는 일정 페이지에서 직접 예약에 대한 일반 영수증을 확인하고 인쇄하실 수도 있습니다.
일정 번호를 알고 계신 경우
일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예약할 때 사용하신 이메일 주소와 일정 번호를 입력합니다.
일정 찾기를 선택해서 고객님 예약을 확인 및 관리합니다.
요금 요약 섹션에서 영수증 보기를 선택합니다.
영수증을 인쇄하려면 인쇄 버튼을 클릭합니다.
일정 번호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일정 번호를 잊으셨나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예약할 때 사용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일정 보내기를 선택하여 고객님의 예정된 일정과 완료된 일정이 모두 나와 있는 이메일을 받습니다.
이메일에서 일정 번호를 찾은 다음 위에 나온 절차에 따라 영수증을 확인하고 인쇄하시면 됩니다.
다른 도움이 필요한 경우
다른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Q. 예약을 변경 또는 취소

A. 예약에 문제가 있거나 동일한 여행에 일정이 여러 개인 경우,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하는 게 가능할 수 있으며 대부분 온라인에서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하는 방법
일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일정에서 예약 관리 섹션을 찾습니다.
변경 또는 취소 링크를 선택하고 지침을 따릅니다.
온라인에서 예약을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는 경우
일정에서 변경 또는 취소 링크가 보이지 않거나 온라인에서 변경이나 취소를 제대로 완료할 수 없는 경우, 이는 보통 다음에 해당하기 때문입니다.
변경이나 취소가 불가능한 예약
또는
온라인으로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는 예약
이런 경우 저희에게 연락해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때에 따라 변경이나 취소를 할 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변경 또는 취소 수수료를 참조해 주세요.
일부 예약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환불되지 않는 예약을 취소할 경우, 환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환불 절차와 시기를 참조해 주세요.
변경이나 취소를 실행하기 전에 일정에 나와 있는 자세한 규칙 및 제한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정을 찾기가 힘드시면 예약 및 확인 이메일 찾기를 읽어보세요.
호텔의 체크인 시간 내에 체크인하지 않거나 취소 없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호텔이 노쇼 위약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요금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호텔 정책을 참조하세요.
다른 도움이 필요한 경우
다른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Q. 예약 및 확인 이메일 찾기

A. 예약을 완료하시면 고객님의 일정 번호가 포함된 저희 확인 이메일을 받으시게 됩니다. 이 확인 이메일을 검토하여 여행 세부 정보가 모두 정확한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확인 이메일을 검토하는 방법
일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예약할 때 사용하신 이메일 주소와 일정 번호를 입력합니다.
일정 찾기를 선택해서 고객님 예약을 확인 및 관리합니다.
일정 번호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일정 번호를 잊으셨나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예약할 때 사용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일정 보내기를 선택하여 고객님의 예정된 일정과 완료된 일정이 모두 나와 있는 이메일을 받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일정에는 체크인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일정 사본은 영수증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정 사본을 가져가시려면 일정 페이지에서 인쇄 또는 이메일을 선택합니다.
다른 도움이 필요한 경우
다른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Q. 변경 또는 취소 수수료

A. 일부 변경이나 취소는 무료로 가능하지만 어떤 변경이나 취소는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변경이나 취소를 실행하기 전에 일정에서 수수료에 대한 규칙 및 제한 사항과 다른 세부 정보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도움이 필요한 경우
다른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Q. 결제 방식

A. 결제하는 방식과 수단은 지역과 여행 상품에 따라 다릅니다.
어떤 예약의 경우, 예약 시 전액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다른 결제 방식도 추가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예약 시 결제하는 경우, 해당 웹사이트의 현지 통화로 결제하시게 됩니다.
대부분의 예약에서는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해당되는 경우에만). 다른 결제 수단도 추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결제 방식과 수단은 예약 시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큰 금액을 결제하게 될 때는 먼저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회사에 연락해서 일일 한도를 초과하지 않는지 확인한 다음에 결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결제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은 경우에는 결제 거부 발생 시 해결책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환불에 대한 정보는 환불 절차와 시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해외 여행에 필요한 문서

A. 해외 여행을 떠나시는 경우에는 여권, 여행 비자, ETA, ESTA 등의 문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많은 국가는 필요한 문서가 갖춰지지 않으면 입국을 거부합니다. 급하게 준비하느라 추가 비용까지 발생하는 일이 없도록 하고 여행하기 훨씬 전에 미리 필요한 문서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Expedia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비자 및 여권 서비스 제공업체인 VisaCentral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여권
여권은 정부가 발행하는 작은 책자 형태의 신분증으로서, 모든 해외 여행에서 필요합니다.
비자
여행 비자는 여행객에게 특정 국가에 입국해서 출국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각 공항이나 항구는 물론 환승지에서도 비자가 필요할 수 있으므로 미리미리 확인하시는 게 좋습니다.
미국 정부의 행정 명령
미국 입국 금지에 대한 미국 정부의 행정 명령에 따라 시리아, 이란, 리비아, 예멘, 수단 및 소말리아 국적의 여행객에게는 미국 입국에 필요한 여행 비자가 발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입국 금지에 대한 행정 명령을 참조하세요.
ESTA
비자 면제 프로그램에 따라 미국에 입국하시려는 경우 전자 여행 허가제(ESTA: Electronic System for Travel Authorization)에 따라 여행 허가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최소한 출발 72시간 전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미국 국토안보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TA
ETA(Electronic Travel Authority: 전자 여행 비자)는 시민이 아닌 여행객이 호주 또는 캐나다로 여행하는 데 필요한 문서입니다. 승인되면 고객님의 여권과 연동되므로 다른 추가 문서를 가져가실 필요가 없습니다. ETA를 신청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은 호주 ETA 웹사이트 또는 캐나다 ETA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으로 여행하는 미성년자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는 해외 여행을 하려는 모든 미성년자에게 여권 이외에도 출생 증명서를 제공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어린이 동반 여행에 대한 규정을 참조하세요.

Q. 결제 보안 및 옵션

A. 저희는 고객님의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디지털 정보 보안 표준에 있어 가장 높은 수준인 SSL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희 사이트에서 예약하실 때 브라우저에서 주소가 https://로 시작하는지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카드 무단 사용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
고객님 카드가 무단으로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저희는 모든 구매에서 3~4자리 보안 코드를 확인합니다.
대부분의 카드에서 이 번호는 카드 뒷면의 서명란에 나와 있습니다.
American Express 카드의 경우, 이 번호는 카드 앞면의 카드 번호 위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결제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으면 결제 거부 발생 시 해결책에서 자세한 정보와 옵션을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모든 금액은 해당 웹사이트의 현지 통화로 표시됩니다.
현지 국가가 아닌 나라에서 예약하거나 고객님 카드의 발행 은행이 현지 국가가 아닌 나라에 있는 경우에는 해외 거래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Q. 청구 보류

A. 익스피디아 사이트에서 신용카드로 여행을 예약하려고 하다가 거래를 완료하지 않았거나 예약을 취소하신 경우, 해당 금액은 고객님 은행 계좌에 청구 보류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고객님 은행은 거래가 진행되어 예약이 완료될 경우를 대비하여 이 금액을 보류 상태로 둡니다. 이러한 청구 보류는 저희가 수행한 것일 수도 있고 해당 공급업체가 직접 수행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청구 보류는 예약이 완료되어 전액 결제되면 사라지며 며칠 후 만료되어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잔여액이 충분하지 않을 경우 당분간 해당 카드로 다른 구매를 결제하시지 못할 수 있습니다.
수행하실 조치
여행을 예약하고 며칠 후 고객님 은행 계좌의 잔액을 확인합니다.
청구 보류 금액이 여전히 남아 있으면 은행에 연락하여 해제하도록 요청합니다.
여러 예약을 수행하여 청구 보류가 여러 건인 경우에는 은행이 고객님 계좌를 잠글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은행에 연락하여 계좌를 풀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Q. 정부의 여행경보제도

A. 외교부에서는 해외 여행객의 안전과 건강이 위협받을 수 있는 국가에 대해 경보를 지정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여행경보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행을 계획하실 때는 예약하기 전에 관련된 모든 정부 정부사이트 사이트를 미리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 경보 – 이란, 리비아, 소말리아, 시리아, 예멘, 북한 및 베네수엘라에 대한 미국 여행/입국 금지
2017년 9월 24일 미국 정부는 행정 명령을 통해 이란, 리비아, 소말리아 및 예멘 여권을 소지한 여행객에게 새 비자 제한이 적용되며, 시리아 및 북한 여권 소지자의 경우 미국 입국이 금지된다고 발표했습니다. 베네수엘라 공무원 및 그 가족의 경우에도 비자 제한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새 제한 및 금지 명령은 2017년 10월 18일부터 발효됩니다.
유효한 미국 비자를 이미 소지한 개인, 이미 미국 내 체류가 승인된 개인, 현재 미국 영주권자(그린카드 소지자) 및 위 7개국을 제외한 국가의 여권을 소지한 이중 국적자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외교관과 특정 국제기구에 속한 분(단, 베네수엘라 공무원 제외)은 이 행정 명령의 면제 대상입니다.
익스피디아는 어떤 비자가 유효한지에 대한 추가 정보가 없습니다. 여행객께서는 미국 국무부 또는 현지 미국 대사관에 연락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https://travel.state.gov/content/travel/en/us-visas.html에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pedia는 저가 항공사의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저가 항공사의 항공편을 변경하거나 취소하려면, 이 메뉴에서 해당 항공사를 선택하고 직접 문의해야 합니다. 패키지에 저가 항공편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Expedia는 항공편 이외의 상품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먼저 항공사와 직접 항공편을 변경한 후 저희에게 전화하여 패키지 예약의 나머지 부분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Q.저가 항공 예약

A. 프론티어, 스피릿 또는 이지젯과 같은 저비용 항공사로 예약하여 비용을 절약하기로 하셨네요. 현명한 선택을 내리셨어요!
예약과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한 경우 도와드리고 싶지만 저비용 항공사 시스템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없습니다. 해당 항공사에 직접 문의해 주세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항공사에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항공사 웹 사이트로 이동하기
아래 드롭다운에는 예약 취소 또는 변경, 체크인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항공사 웹 사이트 링크가 있습니다. 항공사에서 예약 확인 코드를 요청하는 경우 익스피디아 일정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Q. 계정보안_계정 삭제

A.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꼭 다시 뵙기를 바랍니다.
계정은 영구적으로 삭제되며 취소가 불가합니다. 계정이 삭제되면 더 이상 계정 이력을 확인하실 수 없으며, 과거 예약에 대해 고객 서비스 팀의 도움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현재 여행 중이거나 계정에 예정된 여행이 예약된 경우에는 해당 여행이 완료될 때까지 계정을 삭제하실 수 없습니다.
계정 삭제 방법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서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계정을 선택합니다.
내 계정 정보에서 이메일 및 비밀번호를 선택합니다.
계정 삭제를 선택합니다.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도 계정을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고 프로필 화면의 하단에서 계정 삭제 옵션을 찾아주세요.
익스피디아 계정을 삭제하더라도 언제나 비회원으로 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Q. 계정보안_이메일 사기 주의

A. 피싱이란 이메일을 보내 개인 정보를 묻는 사기로, 이메일 수신자가 이메일 안의 링크를 클릭하거나, 첨부 파일을 열거나, 민감한 개인 정보를 직접 제공하도록 유도하는 방식의 범죄 행위입니다.
이러한 이메일은 실제 어떤 기업이나 단체에서 보낸 것처럼 보이고 때로는 진짜처럼 보이는 웹사이트로 연결되기도 해서 생각보다 쉽게 속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민등록번호나 신용카드 번호 등의 중요한 개인 정보를 제공하면 바로 사기 범죄자에게 노출되어 악용될 수 있습니다.
수행하실 조치
저희는 절대 전화나 이메일로 고객님의 비밀번호나 기타 개인 정보를 묻지 않습니다. 사기 이메일을 받으셨다고 판단되면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이메일 안의 어떠한 링크도 클릭하시면 안 되고 첨부 파일도 열어서는 안 됩니다.
저희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이메일을 삭제합니다.
해당 정부 기관에 피싱 이메일을 보고합니다.

Q. 계정보안_전화 사기 주의

A. 유명 여행사로부터 상품에 당첨되었다는 자동 메시지 전화를 받으신 적이 있으세요? 그렇다면 전화 사기이니 주의하세요! 어떠한 정보도 제공하지 말고 전화를 바로 끊으셔야 합니다.
의미 설명
전화 사기 범죄자들은 보통 “스푸핑” 기술을 이용하여 마치 현지 지역에서 거는 것처럼 전화번호를 위장합니다.
전화를 받으면 미리 녹음된 메시지가 나오는데, 전화를 건 쪽은 유명한 여행사이며 고객님이 어떤 상품이나 여행 할인 서비스에 “당첨”되었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가짜 상품으로는 현금 카드, 무료 여행, 여행 크레딧 등 다양합니다.
이러한 사기 전화는 적법한 기업이나 단체인 것처럼 신분을 속이는 절차를 이용하기 때문에 쉽게 속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름, 주소, 결제 정보, 주민등록번호 등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면 바로 사기 범죄자에게 노출되어 악용될 수 있습니다.
수행하실 조치
저희는 절대 전화나 이메일로 고객님의 비밀번호나 기타 개인 정보를 묻지 않습니다. 사기 전화를 받았다고 판단되시면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전화를 바로 끊습니다. 전화를 건 사람과 어떠한 대화도 나누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하면 표시된 전화번호와 발신자가 제공한 기타 정보를 기록해 둡니다.
해당 정부 기관에 전화 사기를 보고합니다. 이러한 사기를 포함하여 어떤 형태의 사기든 보고하시면 당국이 다양한 사기 방법과 패턴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Q. 결제 거부 발생 시 해결책

A. 결제가 거부되면 다음과 같은 이유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 가장 흔한 원인과 해결하는 방법이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이유: 카드 한도가 초과되었습니다.
해결 방법 :계좌 잔액을 확인하거나 카드 발급사에 문의하여 해당 카드로 결제 가능한 금액이 충분히 남아 있는지 확인합니다. 또는 다른 카드를 사용합니다.
이유: 청구 주소 또는 카드 만료일 등 결제 세부 정보에 오타가 있습니다.
해결 방법 :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셨는지 확인합니다.
이유: 지원되지 않는 결제 방법을 입력하셨습니다.
해결 방법 :해당 결제 방법이 허용되는지 결제 페이지에서 확인합니다
이유: 고객님의 카드 발급사가 기술적 문제로 인해 거래를 승인하지 못했습니다.
해결 방법 :카드 발급사에 문의하거나 다시 시도해 봅니다.
이유: 카드 발급사가 고객님의 일반적인 소비 패턴과 맞지 않는 청구를 감지하고 고객님을 보호하기 위해 거래를 차단했습니다.
해결 방법 :카드 발급사에 연락하여 도움을 요청합니다.

Q. 개인정보보호_마케팅 이메일 수신 거부

A. 다음 옵션 중 하나를 통해 마케팅 이메일의 수신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옵션 1: 수신한 마케팅 이메일의 하단에서 수신 거부 링크를 클릭합니다.
옵션 2: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내 계정 메뉴로 이동합니다. 이메일 기본 설정을 선택한 다음 모든 마케팅 이메일 수신 거부를 체크하고 저장을 선택합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수신을 거부한 지 48시간이 지난 후에도 마케팅 이메일을 받으시는 경우에는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마케팅 이메일 수신을 거부하는 경우에도 예정된 여행, 회원혜택 프로그램 상태 및 계정 상태 업데이트에 대한 이메일은 계속해서 수신하실 수 있습니다.

Q. 익스피디아 계정 관련 변경 안내

A. 현재 저희는 고객 계정의 브랜드 간 운영 방식을 간소화하고 있으며, 2023년 봄부터는 하나의 계정으로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및 Vrbo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되는 내용 및 이점
로그인 환경 간소화: 현재 익스피디아 계정 로그인 정보(이메일 및 비밀번호)는 익스피디아에서 로그인할 때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3년 봄부터는 익스피디아의 계정 로그인 정보를 호텔스닷컴과 Vrbo에서 사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쉽고 간편한 계정 관리: 2023년에는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및 Vrbo의 여행, 프로필, 기본 설정을 한 곳에서 관리하실 수 있도록 더 많은 기능이 개선되고 출시됩니다.

필요한 조치
익스피디아에만 1개의 계정이 있는 경우, 별도로 취하실 조치는 없습니다. 2023년 봄부터는 해당 로그인 정보로 호텔스닷컴과 Vrbo에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동일한 이메일 주소로 호텔스닷컴 또는 Vrbo에 계정이 있는 경우, 2023년 간소화된 계정 프로그램의 출시 후 로그인 시 일회용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이때 로그인 시 사용할 새로운 비밀번호를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또는 Vrbo에서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해 예약한 경우,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해당 Expedia Group 계열사 간에 공유됩니다. 향후에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해 계정을 생성하기로 결정한 경우, 해당 브랜드의 이전 정보가 단일 계정에 표시됩니다.
서로 다른 이메일을 사용하는 여러 개의 계정이 있는 경우
2개 또는 3개의 브랜드에서 서로 다른 이메일을 사용하는 여러 개의 계정이 있는 경우, 해당 계정은 각각 현재의 상태를 유지합니다. 계정을 하나로 통합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2023년 봄 간소화된 로그인 환경의 출시 전에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동일하게 업데이트해 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호텔스닷컴 및 익스피디아 계정에서 업데이트하거나 Vrbo 고객 서비스 팀에 연락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Q. 익스피디아 계정 삭제 방법

A. 다음 세 가지의 방법을 통해 계정을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익스피디아 앱을 활용해 익스피디아 계정을 가장 쉽고 간편하게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에 로그인한 다음 프로필을 선택하고, 프로필 페이지에서 맨 아래로 스크롤한 다음 계정 삭제를 선택합니다.
익스피디아 웹사이트에서 계정에 로그인한 다음 우측 상단의 메뉴에서 계정을 클릭해 내 계정으로 이동합니다. 이메일 및 비밀번호에서 계정 삭제를 선택해 주세요.
저희에게 직접 연락해 채팅 또는 상담원과의 통화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스닷컴 계정 삭제 방법
Hotels.com™ 호텔스닷컴 리워드 Visa 신용카드가 있는 상태에서 계정을 삭제하는 경우, 더 이상 신용카드로 리워드를 적립하실 수 없습니다.
다음 세 가지의 방법을 통해 계정을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스닷컴 앱을 활용해 호텔스닷컴 계정을 가장 쉽고 간편하게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에 로그인한 다음 프로필을 선택하고, 프로필 페이지에서 맨 아래로 스크롤한 다음 계정 삭제를 선택합니다.
호텔스닷컴 웹사이트에서 계정에 로그인한 다음 우측 상단의 메뉴에서 계정을 클릭합니다. 계정 설정 업데이트에서 이 계정 삭제를 선택해 주세요.
저희에게 직접 연락해 채팅 또는 상담원과의 통화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Vrbo 계정 삭제 방법
다음 세 가지의 방법을 통해 계정을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Vrbo 앱을 활용해 Vrbo 계정을 가장 쉽고 간편하게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에 로그인한 다음 계정을 선택하고, 프로필 페이지에서 맨 아래로 스크롤한 다음 계정 삭제를 선택합니다.
Vrbo 웹사이트에서 계정에 로그인한 다음 내 프로필로 이동합니다. 설정에서 계정 삭제를 선택해 주세요.
Vrbo 웹사이트의 지원 페이지에서 게스트 지원을 선택합니다. 아래로 스크롤한 다음 문의하기를 클릭합니다.
새로운 단일 계정 액세스의 경우 위의 세 브랜드가 공동 관리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희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확인해 주세요.

Q. 익스피디아 리워드_VIP Access 숙박시설,프리미엄 회원 혜택

A. 실버 또는 골드 등급의 경우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무료 아침 식사 또는 WiFi와 같은 특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탁월한 서비스로 회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전 세계 VIP Access 숙박 시설에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VIP Access 숙박 시설 예약 시 포인트를 3배 적립해 드립니다.
어떤 숙박 시설이 해당되는지 궁금하신가요? 호텔 및 패키지 검색 결과에서 VIP 로고가 있는 숙박 시설을 찾아주세요. 또한, VIP Access 숙박 시설이 표시되도록 검색 결과를 정렬하고 필터링하실 수 있습니다.
실버 및 골드 회원을 위한 VIP Access 숙박 시설 혜택
WiFi, 무료 아침 식사 및 스파 크레딧과 같은 회원 한정 편의 시설과 서비스
골드 회원을 위한 객실 업그레이드
객실 이용 상황에 따라 상위 등급 또는 요금의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횟수 제한 없음
선호하는 층으로 객실 배정
해당 층에서 엘리베이터나 제빙기에서 떨어진 곳 등 선호하는 위치로 배정
알아두면 좋은 정보
혜택과 특전을 모두 알고 싶으신가요? 익스피디아 리워드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도움이 계속 필요하신 경우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Q. 익스피디아 리워드 등급 획득

A. 익스피디아 리워드에는 세 가지 회원 등급이 있습니다.
익스피디아 리워드 가입 시 자동으로 블루 등급이 부여됩니다.
1년에 10개의 여행 아이템을 적립하여 실버 등급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1년에 25개의 여행 아이템을 적립하여 골드 등급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등급은 해당 등급을 획득한 날짜로부터 다음 해 동안 유효하며, 그 다음 해 2월 28일에 만료됩니다. 예를 들어, 2021년에 획득하신 등급은 획득한 날짜로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유효합니다.
여행 아이템이란 무엇인가요?
유효한 항공 또는 숙박 예약은 모두 여행 아이템으로 간주되며, 다음 익스피디아 리워드 등급으로 승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운영 방식
항공 – 예약된 항공편 일정이 완료된 경우 티켓당(경유 포함 왕복, 편도 항공편 및 다구간 항공편 예약의 1개 구간) 여행 아이템 1개 적립
호텔 – 투숙을 완료한 1박당 및 객실 1개당 여행 아이템 1개 적립(인원 수 관계없음)
휴가용 주택(여러 개 객실이 있을 수 있음) – 투숙을 완료한 1박당 여행 아이템 1개 적립
패키지 – 위에 명시된 각 여행 상품 유형에 적용되는 규정에 따라 여행 아이템 적립
알아두면 좋은 정보
등급 상태는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1년 기준으로 획득되며 등급 자격은 매년 재설정됩니다.
서로 다른 두 해에 걸친 예약의 경우 숙박은 완료된 각각의 해에 여행 아이템이 적립되며, 기타 유형의 예약은 여행 종료 시 적립됩니다.
여행을 완료한 당사자에 관계없이 고객님의 익스피디아 리워드 계정으로 수행된 유효 예약에 대해 여행 아이템을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및 여행 아이템은 다른 익스피디아 리워드 계정으로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필수 사용 금액에는 익스피디아 수수료가 포함되지만 제3자 세금 및 수수료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누락된 모든 여행 아이템은 여행 종료일부터 180일 이내에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저희에게 연락하여 익스피디아 리워드 계정과 연결된 이메일 주소와 여행 아이템이 적립되지 않은 일정 번호를 제공해 주세요. 요청하신 내용을 검토한 다음 승인된 신청 건에 대해 계정에 누락된 여행 아이템을 적립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익스피디아 리워드 이용약관을 참조해 주세요.

Q. 누락된 익스피디아 리워드 포인트 확인 및 신청

A. 여행을 예약하고 포인트를 적립하며 비용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잔액의 확인이 필요하거나 적립이 누락되었다고 생각되시는 경우 다음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포인트 잔액 확인 방법
로그인합니다.
익스피디아 리워드를 선택합니다. 포인트 잔액 및 다음 멤버십 등급을 위한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누락 포인트 신청 방법
예상한 것보다 포인트 잔액이 적은 것 같으신가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여행이 완료된 후 포인트가 적립 현황에 표시되는 데 시간이 소요됩니다.
포인트가 반영되는 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항공편, 지금 결제 호텔 및 패키지의 경우 여행 완료 후 30일 이내
나중에 결제 호텔의 경우 여행 완료 후 35일 이내
해당 기간이 지난 후에도 포인트가 표시되는 경우 저희에게 연락해 주시면 자세히 확인해 보겠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예약에 대해 포인트를 적립하려면 반드시 로그인한 상태여야 합니다.
익스피디아 리워드 월간 이메일을 통해 최신 적립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을 변경 또는 취소하는 경우, 그에 따라 포인트 잔액이 조정됩니다.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특별 여행 상품을 이용한 경우 여행 완료 후 포인트가 반영되는 데 4~6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18개월 동안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하지 않을 경우 포인트가 만료됩니다.
도움이 계속 필요하신 경우
저희에게 연락해 주세요.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Q. 익스피디아 리워드란 무엇인가요?

A. 익스피디아 리워드로 여행을 할수록 더 낮은 가격 및 향후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등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혜택을 꼭 누려보세요.
시작하려면 익스피디아 리워드로 이동하여 지금 무료 가입을 선택해 주세요.
운영 방식
유효한 호텔, 패키지 및 항공편을 예약하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적립한 포인트가 많을수록 향후 예약에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으며 멤버십 등급도 높아집니다.
익스피디아 리워드에는 블루, 실버 및 골드의 세 가지 멤버십 등급이 있습니다. 등급이 높을수록 더 많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혜택 및 상위 등급 획득 방법은 익스피디아 리워드 등급 획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 혜택 및 특전은 익스피디아 리워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항공편 예약 시 항공 마일리지 및 신용카드 리워드 포인트를 계속 적립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는 유효한 예약에 대해 적립되는 익스피디아 리워드 포인트 외 추가 혜택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익스피디아 리워드 이용약관을 참조해 주세요.

Q.익스피디아 리워드 포인트 적립 및 사용

A. 익스피디아 리워드로 포인트를 적립하고 요금을 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직 등록하지 않으셨나요? 여기에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 방법
로그인하고 여행을 예약하여 간단하게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할 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예약 시 적립되는 포인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익스피디아 리워드를 참조해 주세요.
유용한 팁: 모바일 앱에서 예약하면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한 포인트를 확인하고 싶으신가요? 일정을 확인하거나 적립 현황 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포인트 사용 방법
적립된 포인트는 다음 단계를 통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고 예약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예약 시 결제에서 내 포인트 사용을 찾습니다.
총액에 보유하신 전체 포인트가 적용됩니다. 모든 포인트를 사용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사용하려는 금액을 입력해 주세요. 호텔에 포인트를 사용하시나요? 결제 시 지금 결제를 선택해 주세요. 현장 결제 예약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포인트를 다른 익스피디아 리워드 회원에게 양도할 수는 없지만,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예약하는 데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양도가 불가능하며 현금으로 환급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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