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닷컴 일본 도쿄의 봄 벚꽃 여행 추천 베스트 7곳을 소개합니다.

도쿄는 봄이면 벚꽃으로 아름답게 수놓인 도시로 변모하여 관광객들과 현지인들의 발걸음을 유혹합니다.
호텔스닷컴 할인코드로 특별 할인받고 도쿄 인기 호텔 숙소를 예약해보세요. 도쿄의 아름다운 도시와 봄꽃 여행을 즐기고, 만개한 벚꽃들과 잘 꾸며진 공원, 매혹적이고 다체로운 축제, 따뜻한 날씨와 강변에 예쁘게 피어난 꽃길을 감상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는건 어떠세요.

특가
호텔스닷컴 할인코드 페이지 로고
Promotion
4월 일본 인기 여행지 특가 호텔
일본 호텔 숙소 최대 할인 받고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가성비 좋은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해 보세요. 일본...Show More
일본 호텔 숙소 최대 할인 받고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가성비 좋은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해 보세요. 일본 인기 여행지의 엄선된 호텔을 최대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자연과 편안한 온천, 맛있는 음식과 해산물이 풍부한 미식 여행을 저렴하게 즐겨 보세요. Show Less

지금 진행중인 호텔스닷컴 할인코드와 프로모션을 확인해보세요.

1. 치도리가후치 그린웨이

도쿄의 벚꽃 시즌은 매년 3월 말부터 4월 초까지이며, 이 기간에는 도쿄 곳곳이 아름다운 벚꽃으로 수놓입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도쿄의 최고 명소 중 하나로 꼽히는 곳이 치도리가후치 그린웨이입니다.
치도리가후치 그린웨이는 해자 옆에 위치한 700m 길이의 길로, 도쿄에서 가장 아름다운 벚꽃길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지하철 구단시타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어 현지인들이 퇴근 후 들르기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이 길을 따라 총 260그루의 벚꽃나무가 있으며, 해자 바로 맞은편에 있는 기타노마루 공원에는 330그루의 나무가 있어
벚꽃을 감상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특히 벚꽃 시즌에는 야간 조명도 있어 낮과는 또 다른 아름다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207ca3e5 d1f4 4835 aea0 39722a598336

보트를 타고 편안하게 경치를 즐길 수 있는데, 수면에 비치는 벚꽃 야경으로도 유명합니다.
치도리가후치 공원은 해자 옆에 위치해 있으며, 도쿄에서 가장 유명한 벚꽃 명소 중 하나입니다.
보트 선착장이 있어 해자를 따라 크루즈하면서 물 속에서 벚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황궁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경찰이 상주하고 있어 매우 안전한 장소이며, 밤에도 걱정 없이 벚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치도리가후치 그린웨이와 치도리가후치 공원은 도쿄의 봄 방학을 즐기는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벚꽃 시즌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하나미 파티를 즐기는 것도 추천합니다.
도쿄의 아름다운 벚꽃을 감상하러 치도리가후치 그린웨이 공원을 방문하고 인근 가성비 좋은 호텔에서 호캉스도 즐겨보세요.
호텔스닷컴 할인코드를 이용하시면 당신의 여행 경비를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2. 이노카시라 공원

이노카시라 공원은 키치조지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현지인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명소입니다.
이 공원은 매력적인 커피숍들로 가득하며, 조용한 산책을 즐길 수 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호텔스닷컴에서 엄선한 호텔에서 조금 일찍 일어나 호텔 커피숍에서 특별한 아침 식사를 즐기고 공원 산책을 즐기는 것이 추천됩니다.
특색있는 호텔 카페와 유명한 레스토랑에서도 호텔스닷컴 할인코드를 적용하면 저렴하고 맛있는 점심을 드실 수 있습니다.
식사 후에도 호켈 인근 이노카시라공원을 천천히 걸으면서 봄꽃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이노카시라 연못에서 보트를 타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36c66f55 8607 41e2 a977 fe2f4c2009fe

특히 3월이나 4월에는 연못 주변에 약 200그루의 벚나무가 만개하여 아름다운 벚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넓은 공원은 대도시 한복판에 위치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조용하고 평온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스미다강을 따라 내려가면 오래된 건물과 새 건물, 맥주잔 모양의 아사히 맥주 빌딩, 12개의 독특한 다리, 아름다운 18세기 하마리큐 온시 정원을 지나게 됩니다.

9ca72e7a a9f2 4300 a873 4573ece68a60

벚꽃 향기가 가득한 강변에서 연인에게 사랑을 고백해 보세요.
도쿄에 위치한 이노카시라 공원은 일본 도쿄에서 가장 아름다운 벚꽃 놀이의 명소 중 하나입니다. 만발한 벚꽃과 함께 이 멋진 공원을 방문하여 호텔스닷컴에서 추천하는
특별한 순간을 함께해 보세요.

3. 쇼와 기념공원

도쿄 서부 교외에 위치한 쇼와 기념공원은 도쿄 근처의 아름다운 공원 중 하나로, 대규모의 면적을 자랑합니다.
이 공원은 도쿄 중심부 호텔에서 기차로 40분 거리에 있으며, 자연의 아름다움과 평화로운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공원은 160헥타르에 달하는 넓은 부지에 녹음이 우거져 있으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잔디밭, 아름다운 일본식 정원,
그리고 자전거 도로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3bc09db7 c644 463f b330 4c19d95ddc6b

특히 쇼와 기념공원은 벚꽃이 만발하는 봄에는 특히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공원에는 다양한 종류의 꽃밭이 펼쳐져 있고 유명한 호텔들이 즐비하여, 사계절 내내 호텔스닷컴 이용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봄에는 벚꽃 정원에서 환상적인 벚꽃을 감상할 수 있으며, 벚꽃이 만개하는 모습은 정말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공원에서는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잔디밭은 모두의 운동장으로 알려져 있어 자유롭게 뛰어다니거나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연못 주변에는 조경된 일본식 정원이 위치하고 있어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쇼와 기념공원은 도쿄의 봄을 즐기는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이곳을 방문하여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벚꽃의 아름다움을 감상해보세요.

dbc289c2 076b 435b 9b5a aec78bfac592

4. 코가네이 공원

코가네이 공원은 도쿄에서 가장 큰 벚나무 공원 중 하나로, 약 1,700그루의 벚나무가 아름다운 꽃놀이를 선사합니다.
이곳은 꽃놀이 시즌에는 논스톱 파티가 열리며, 특히 벚꽃 정원 지역과 인근 타마가와 수로 주변에 늘어선 벚나무는 다른 장소와는 다른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합니다.
넓은 잔디밭에서는 피크닉을 즐기며, 쾌적한 조깅과 사이클링 코스를 통해 자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체육시설, 애견운동장, 바비큐장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고 인근에 따뜻한 온천탕이 준비된 호텔에서 여행객들이 피로를 풀고
다양한 취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ed26f6fe 2374 491a 851c 0ef478672a1c

코가네이 공원 근처에는 도쿄 스카이트리가 위치해 있어 스카이트리의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카이트리는 높이 약 634m의 전파탑으로, 350m 높이의 전망대에서는 간토 평야의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미다구 오시아게 지역에 위치한 스카이트리 타운에는 수족관, 천문관, 카페, 레스토랑 등이 있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코가네이 공원과 도쿄 스카이트리를 함께 방문하면 도쿄의 아름다운 자연과 도시의 멋진 경치를 한눈에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호텔스닷컴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도쿄의 아름다운 봄꽃 거리를 여행해보세요!

9161a642 deaa 4e9b 8f74 8fe69f2709d1

5. 신주쿠 교엔

신주쿠 교엔은 도쿄의 한복판에 위치한 아름다운 꽃놀이 명소입니다. 이곳은 한때 다카토 번주 나이토 가문의 저택 부지로 사용되었던 황실 정원으로, 지금은 대중에게 공개되어 있습니다.
약 10,000그루의 거대 나무와 1,000그루의 벚나무가 자리하고 있어 매년 봄에는 많은 방문객들을 매료시킵니다.
이 곳에서는 메이지와 다이쇼 시대에 천황과 황실의 휴게소로 사용되었던 서양식 목조 건물도 볼 수 있고, 정원이 한눈에 감상 할 수 있는 호텔들이 있습니다.
이 건물은 중요한 문화재로 지정되어 있으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일반에게 공개됩니다.
또한, 신주쿠 교엔은 애니메이션 ‘언어의 정원’의 배경으로도 유명합니다. 오늘날에도 도쿄 시민들에게 인기 있는 벚꽃 명소로 남아 있으며, 3월 말부터 4월 중순이 가장 보기 좋은 시기입니다. 공원에는 어린이 놀이터도 있어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002fb42f 3f5a 414b 90d4 f324e959ae82

봄에는 대부분의 꽃들이 만개하여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냅니다.
특히 벚꽃은 종류에 따라 개화 시기가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벚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신주쿠 교엔은 알코올 음료의 반입이 금지되어 있으며, 입장료가 있으니 방문 전에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텔스닷컴 할인코드와 함께 아름다운 벚꽃과 자연을 만끽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6. 메구로강

메구로강은 약 4km에 걸쳐 터널을 이루는 벚꽃나무가 늘어선 강둑으로, 봄철에는 산책하며 벚꽃을 감상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이 강둑을 따라 걷는 것만으로도 봄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주변에는 세련된 카페, 레스토랑, 상점이 있는 나카메구로 마을이 있어 편안한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일몰 시간부터는 분위기 있는 조명이 강둑을 아름답게 비춰 벚꽃이 환하게 날리는 밤풍경은 황홀합니다. 호텔스닷컴 특가호텔에서 야경도 감상하고
호텔 온천탕에서 여행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9be51722 2150 49ca b462 02fef9fea4cd

메구로강은 봄철에는 꽃놀이로 붐볍지만, 그만큼 아름다운 광경을 선사합니다. 강의 양쪽을 따라 펼쳐진 벚나무들은 멋진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합니다.
낮에는 강변이 평화롭지만, 밤에는 조명이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특히 등불로 밝혀진 벚나무의 가지는 아름다움의 정점을 보여줍니다.
나카메구로 마을에는 세련된 카페와 레스토랑, 상점이 즐비해 산책하는 동안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일몰 시간부터 오후 8시까지는 불빛과 함께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강둑의 양쪽을 따라 피어있는 벚꽃들은 아름다움을 배가시킵니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산책하며 봄의 꽃향기를 마음에 담아 보세요.

7. 스미다 공원

스미다 공원은 도쿄에서 인기 있는 벚꽃 명소 중 하나입니다. 이 공원은 주로 소메이 요시노 품종인 514그루의 벚나무로 이루어져 있어 봄에는 환상적인 꽃구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도쿄 스카이트리와 함께 배경을 이루어 사진을 찍기에도 인기가 많습니다. 공원 내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와 레스토랑도 많이 있어 산책하며 힐링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도쿄 미즈마치와 스미다 리버워크도 공원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 꼭 방문해보세요.
벚꽃은 다양한 종류로 구성되어 있어서 벚꽃 시즌 내내 다양한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976337bd 9944 4416 a946 246cd9efe925

봄철에는 벚꽃이 만발하여 공원 전체가 분홍빛으로 물들어 환상적인 풍경을 연출합니다.
스미다 공원에서는 벚꽃을 감상하면서 산책을 즐기거나, 도쿄 스카이트리와 함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사진을 찍고 즐기면서
호텔스닷컴에서 엄선한 인기숙소에서 하룻밤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호텔 주변에는 향기로운 카페와 일본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이 많아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여행을 보낼 수 있습니다.
조금 시가나을 내어서 도쿄 미즈마치나 스미다 리버워크도 방문해보세요.

Scroll to Top